분양자가 직접 작성하는

분양후기

고양이분양 후기는 건강한 입양 문화를 만듭니다.


고양이분양 후기 게시판을 통해 정보와

신뢰를 얻으셨다면 초보 예비집사님들을

위해 이야기를 들려주세요.


분양 후기는 입양 후 7일 이후 작성되는 것이 좋아요

작성자가 불분명하거나 광고/스팸성/비방을 

목적으로 하는 게시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
분양자가 직접 작성하는

분양후기

고양이분양 후기는 건강한 입양 문화를 만듭니다! 


고양이분양 후기 게시판을 통해 정보와 신뢰를 얻으셨다면 

초보 예비집사님들을 위해 이야기를 들려 해주세요.


고양이 분양 후기는 입양 후 7일 이후 작성되는 것이 좋아요


작성자가 불분명하거나 광고/스팸성/비방을 목적으로 하는 게시글은 삭제 될 수 있습니다.

5월에 데려온 가비 잘 지내고 있어요💕

후기를 쓰는게 많이 늦었습니다 ㅋㅋㅋㅠㅠㅠ 가비는 잘 지내고 있어요 조막만했던 애기가 벌써 2.7kg가 되어 다음달 중성화를 앞두고 있어요 처음에 말씀하셨던 대로 어머니는 데려온 뒤에 누구보다 가비에게 푹 빠지셔서 살이 안 찐다고 간식 사오고 매일 털 빗어주고 안고 있으십니다 지금은 포인핸드에서 만난 동갑내기 코숏 친구와 같이 키우고 있어 가비의 친구를 더 데려올 생각은 없지만 포인핸드 말고 처음부터 가비의 형제들을 같이 데려왔으면 좋았을 것 같기도 하다고 자주 의사를 내비치십니다 가비는 건식 습식, 닭고기 전부 주고 있는데 닭고기만 열심히 먹어요ㅋㅋㅋㅋ 그리고 세상에 가비만큼 울지 않는 고양이도 또 없을 것 같습니다 가비 목소리 2주에 한 번 들을까 말까에요 이렇게 얌전한 고양이 또 없을 것 같습니다 데려오고 지금까지 한 번도 잔병치레 없이 잘 지내고 있어요 가비를 데려오고 가족 단톡은 전부 가비의 요상한 잠자기 자세로 도배되어 있습니다 가비를 데려오기 전보다 데려온 후에 가족 전체가 웃는 날이 늘었어요 가비를 데려오고 좋은 일들만 있는 것 같습니다! 가족들 모두 데려온 것을 조금도 후회하지 않는다고 합니다! 분양할 때 친절하게 주의사항 모두 알려주시고 데려오고 나서 카톡에도 성심성의껏 답변 해주셔서 가비가 아프지 않고 무탈하게 보낼 수 있었던 것 같습니다 너무 감사드리고 앞으로도 가비랑 잘 지내겠습니다♥0cf461f258915.jpeg

f91c0ade2d676.jpeg


지금은 이만큼이나 컸답니다!

87b652a14f9aa.jpeg

1de81141ec936.jpeg

c9acc9b6bc989.jpeg

카카오톡 채팅 상담하기
네이버지도
카카오톡 채팅 상담하기
전화하기
네이버지도